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사랑해, 심청아!
글작가 / 김원경(WR)

사랑해, 심청아!-김원경(WR)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11.14 | 완결
7.8/10
(참여 :4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7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어려운 집안사정으로 만 스무 살에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심청아. 효녀 심청과 같은 이름 덕에 어려서부터 세뇌당하 듯 자신을 희생하면서 착하게만 살아왔다. 하지만 이젠 그녀도 노예근성 착한여자 콤플렉스에서 벗어나고프다. 음치 몸치 길치에 가끔은 엉뚱하기까지 한 심청아, 스스로를 바꾸기 위해 도전한다. 그런 그녀 앞에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나타난 해신. 그의 섬세한 손길이 자꾸 시선을 잡는다. 피아노 전공으로 이미 잘나가는 대중가요 작곡가인 한해신. 입양되었다는 사실을 안 뒤로 버려졌다는 강박관념으로 방황하던 그는 노는 것도 여자도 다 무료해져 교생실습을 나왔다. 그런데, 그의 시선을 잡는 나이든 여학생이 있다. 효녀 심청처럼 착한 심청아, 마음처럼 외모 또한 천사 같다. 그런 청아 옆에 있으면 외로움에 지쳐버린 자신의 영혼이 치유되는 것 같아 놓치고 싶지 않다. 까만 밤을 밝히는 하얀 메밀꽃무리가 깨끗한 청아를 닮았다. “이곳이 나를 들뜨게 하는 이유는 너를 닮았기 때문이야.” 감미로운 쇼팽의 피아노 연주처럼 가슴 들뜨게 하는 사랑이 시작되었다. <작가 소개> - 김원경(WR) 쥐띠 아줌마. 미국 펜실베니아주 거주. 네이버카페 [오아시스를 찾다.]에서 활동 중. *출간작. 늑대 시리즈 3권 송은교, 육체를 바꾸다. 찰떡궁합 동화관야담 사랑해 심청아 바보옹주 금랑 남장여자 월하정인 나잡아 봐라 찬란하게 빛나리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