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다이어트 레시피_사랑을 극복하는 방법    
글작가 / 제로드

다이어트 레시피_사랑을 극복하는 방법-제로드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브릴리앙
전체관람가
2019.08.19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2,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몸무게 68kg, 23년 차 모태솔로, 손다안. 어느 날 문득 깨달았다. 나에게 자꾸 뚱뚱한 남자만 꼬이는 이유는 나도 뚱뚱하기 때문이다. “유유상종, 끼리끼리, 이게 인생의 진리야!” 아무도 날 막지 마라.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올해 크리스마스는 혼자 보내지 않으리! 혹독한 다이어트의 세계로 들어가려던 그때, 두 명의 남자가 나타났다. “요즘 왜 이렇게 살이 빠졌어?” 다안의 첫사랑이자 끝사랑. 외면과 내면이 모두 완벽한 남자 정찬희. “우리 집 와서 운동할래?” 다안의 아랫집으로 이사 온 영혼의 단짝 김유공. 과연 다안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그녀와 크리스마스를 보낼 남자는 누구일까?
널 찾아가고 있어, 지금-제로드

널 찾아가..

제로드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