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봄날    
글작가 / 월하

봄날-월하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다옴북스
전체관람가
2019.12.24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1]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촉망받는 신인 건축가 지호는 오랜 친구이자 삼각관계에 있는 동하의 부름으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유빈의 짝사랑 속에 세 사람의 묘한 삼각관계는 긴장 속에 계속되고. 한편, 나은은 승무원이 되어 지호를 기다리는 중이다. 승무원 팀 막내 영훈의 고백조차 거절한 채. 먼 길을 돌아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만나게 된 지호와 나은. 행복한 재회도 잠시, 그들 앞엔 위험한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다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린 지호는 과거로 돌아가게 된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