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병 속의 별천지
글작가 / 꿀쥐

병 속의 별천지-꿀쥐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누보로망
전체관람가
2019.05.21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4,9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3권4권      
 

“기억해! 나 제티, 미래의 영웅이 될 테니까!” ? 알고 있다. 저건 주인공이 밥 먹듯 전할 자기소개였다. 다만, 종이책 글귀로 보던 때랑 실제로 들었을 때의 괴리감이……. 왜 사람들이 땀만 흘렸는지 비로소 알았다. 오소소 소름이 돋았다. ?‘그래…… 역시 너다.’ ? 소설 속 백작가 절세미인 영애가 된 나. 명문 아카데미는 좋은데 로맨스물이 아니라고? 액션 모험물? 아, 내가 핑크빛으로 다 바꿔? ? 너를 찾아서, 달콤 마법 학원으로!
(세트) 병 속의 별천지 (전4권)-꿀쥐

(세트) 병 ..

꿀쥐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