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정략결혼을 한 것뿐이라고 생각하던 차무는 지서가 내민 이혼서류를 보고, 뒤늦게 그녀를 보내고 싶지 않은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데...
정심심 Mental Clinic
글작가 / 손보경

정심심 Mental Clinic-손보경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2]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6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예성병원 본원에서 독립한 신개념 정신병원 정MC. 일과 사랑의 초임, 이룩희. 일과 사랑의 프로, 정류. 그리고 아픈 사랑의 대가로 가슴이 불타 버린 여자, 조영주. 정MC에서 벌이는 음모와 복수, 그리고 봄바람처럼 향긋한 사랑. “느껴지지 않아? 이렇게 미친 듯이 두근거리고 있잖아.” 둥둥. 요란하게 울리는 그의 심장이 룩희의 귀를 울렸다. 빠른 심장의 진동이 룩희의 뺨으로 전해졌다. “들려요. 심장 소리…….” “이 심장이 네게 반했다.” 류는 몸을 꽉 조였던 팔을 느슨하게 풀고 그녀의 눈을 바라보았다. 커다란 눈망울엔 금방이라도 쏟아져 내릴 것 같은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있었다. 깜빡. 룩희가 눈을 움직이자, 쏟아질까 염려했던 눈물이 뺨을 타고 주르륵 흘러내렸다. 애잔한 눈으로 그녀와 시선을 맞추던 류는 고개를 숙여 그녀의 눈물을 입술로 핥았다. “그러니까 너도…… 내게 반해 줘.” 손을 등 뒤로 가져간 류는 병실 문을 잠갔다. 딸깍. 문이 잠기는 소리가 들림과 동시에 병실을 밝히고 있던 불도 꺼졌다. <작가 소개> - 손보경(BK Dream) Motto-겸손하자 노력하자 인내하자 Likes-중독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Mail-roam202@naver.com Home-http://www.romance1004.com 출간작-숨 막히는 사랑 (e-book) 정심심 mental clinic 러브리폼 몽환(夢幻), 백열화(白熱化)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