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세상이 준 혜택이라곤 받아본 적 없는 천애 고아인 그녀... 그런 그녀에게 찾아온 펫 세 마리와 한 남자...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퍼펙트 매치
글작가 / 박미연

퍼펙트 매치-박미연

로맨스소설 > 현대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전자책 의 출판본입니다. 박미연 님의 장편 로맨스. 2006년 1월 3일 청어람 출간. 기존 남자 조연의 이름이 최병진은 최태욱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난…… 사랑같이 아프고 힘든 거 하고 싶지 않아요.” -사랑을 믿지 않는 여자, 정은수. “사랑하는 사람 따위 없었어. 앞으로도 없을 것 같아. 만족하니?” -사랑을 시작하지 않은 남자, 김혁준. 두 사람이 확신하지 못하는 단어, 그것은 사랑. 가장 불완전한, 가장 믿지 못하는 감정에 빠진 두 사람. 그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된다. 그것은 축복일까, 불행일까? <작가 소개> 박미연 현재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거주 중 피우리넷(http://piuri.net) 활동 중 yuddia@hanmail.net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