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나와 세상을 바꿔보지 않겠나? 이대로 망명지에서 죽으면 너에게 뭐가 남지?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명문대 졸업생의 치열한 이세계 정복기!
내 천성을 거스르면서까지 너를 마음에 두었다. 그래서 너여야만 한다
희한할 만큼 이상한 놈만 굳이 골라 사귀는,그래서 붙은 별명이 연애추노꾼인 그녀, 한나.
여느 날과 다름없는 강원도의 한 부대. 산꼭대기에 자리한 11소초 소대원들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개가 좋은 거야? 내가 좋은 거야?
너 하룻밤 새에 많이 달라진 것 같구나? / 선배가 그랬잖아요. 당당해지라고
흑루
글작가 / 진해림(류엘)

흑루-진해림(류엘)

로맨스소설 > 역사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10.10 | 완결
8.5/10
(참여 :6명)
리뷰 [4]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작품 소개> 2010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그대가 원하건 원치 않았건, 황궁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소용돌이가 그대와 나를 이끌어서 이렇듯 하나로 엮어놓은 것이다. 그러니 그대, 결코 잊지 마라. 이제부터 그대가 내 여인이며 나 또한 그대의 사내라는 것을. 선황의 태자였으나 황위를 계승치 못한 사내, 장진왕 서문무원. 빙설의 나라에서 나고 자랐으되 불꽃같은 심장을 타고난 여인, 북양국의 공주 진하령. 그리고…… 군주의 자리에 앉아 있지만 모후의 손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황제, 명천제 서문현강과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는 자소 태후 운여린. 태하와의 전쟁 도중 북제(北帝) 진의환이 피살된 후, 하령은 새로이 왕이 된 숙부에 의해 명천제의 후궁으로 보내진다. 대륙의 끝이라 불리는 흑해에서 그녀가 마주친 자는 붉은 눈 가득 허무와 광기를 품고 있는 장진왕 서문무원이었다. 21년 전 황궁에서 비밀리에 도망친 려비(麗妃)의 자식, 선황제가 승하하자마자 태자 위에서 폐해진 사내. 그들은 우연찮은 일들을 계기로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마침내 부부지연으로 맺어지게 된다. 그러나 하령이 감추고 있던 비밀, 황궁 내의 핏빛 음모는 두 사람의 관계를 철저히 부숴놓고 마는데……. <작가 소개> - 진해림 인터넷 상에서는 류엘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역사로맨스 홍연, 창연, 흑루, 화인, 판타지 로맨스 카인의 연인과 마황의 연인을 출간한 작가. 둥지로 여기고 있는 로망띠끄와 줄리엣의 발코니 외에는 절대로 출몰하지 않는(!) 특성을 갖고 있음. 부모님이 지어주신 본명에 근거하여 만들어낸 필명에 무한한 자부심을 품으며 일곱 번째 소설 화연(火緣)을 집필 중.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