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정략결혼으로 희생된 이름뿐인 아내를 냉정하게 외면해오던 그, 뒤돌아 보지 않던 아내의 포근한 향기에 조금씩 잠식되어가다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출퇴근 시간 모든 전철은 지옥철로 끔찍하고 공포스럽게 돌변한다. 그녀의 모습이 가련했을까? 어찌하여 그의 숨이 점점 가빠지고 뜨거워지는 것일까?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그대란 꽃이 마음에 피어나는 것을, 어찌 막을 수 있을까
날건달과 투덜이
글작가 / 이세영

날건달과 투덜이-이세영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1 | 완결
10.0/10
(참여 :1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소개> 2006년 종이책 출간작 입니다. 갑작스런 부모의 죽음과 반강제적인 유학. 10년 간의 시간을 복수의 다짐으로 채워간 대현. 부모를 잃고 할아버지와 단 둘이 살아온 10년. 이제 막 성인이 되어 꿈에 부풀었지만 결혼이라는 벽에 부딪히게 된 현명. 억지로 내몰려진 상황에 늘 투덜거리는 귀여운 투덜이 현명과 그런 현명에게 세상에 둘도 없는 왕자병 날건달인 대현의 옥신각신 사랑만들기! =============================== 로맨스 소설을 많이 본 탓일까? 언젠가 소설 속에서 나오는 멋진 외모를 가진 남자가 반드시 나타날 것이라고 순진하게 믿었었다. 대학에 들어와 주변을 아무리 훑어봐도 백마 탄 왕자님은 커녕 왕자님의 시동조차도 발견할 수 없는 현실을 깨달으며 이런 것들은 허상이란 것을 알게 되었다. 결혼하고 나서 더욱 더 깨닫게 되었다. 남편이란 사람만 봐도 확실히 백마 탄 왕자하고는 거리가 멀었다. 그래도 굳이 닮은 것을 꼽으라면, 매끈하면서도 단단한 몸매? <작가소개> 이세영. <까매>란 아이디로 현재 푸른달을 걷다에서 활동 중. 완결작으로 <날건달과 투덜이> <리벤지> <못난이 전성시대> <덩굴손><이도령 바람났네><이혼하자는 남자&결혼하자는 남자>등이 있습니다.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