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순간을 잊지 못하는것은 그 강렬함 때문이 아닐까?
자기 사무실을 청소하던 그녀가 자신을 황제 폐하라고 부른다. 냉혹한 황제 폐하와 "세상을 사랑하며 살자"는 모토를 가진 쿠키걸의 뜨거운 사랑이야기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죄가 될 수도 있는 시대. 엇갈린 삶을 사는 가하, 유현, 그리고 휘량. 그들의 운명에 비가 내린다.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무적요리사의 손길에 중원이 요리된다!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장밋빛 인생
글작가 / 윤수영(솔방울)

장밋빛 인생  -윤수영(솔방울)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0.0/10
(참여 :0명)
리뷰 [0]
태그 [0]
 이용요금 3,0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2권        
 

<작품 소개> 2008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아무리 어렵고 힘들지라도, 향기롭고 빛나는 시절이 그대에게도 올지니……. 부모님께서 돌아가신 후 7년 간을 엄마를 대신해 살림을 해왔다. 그래서일까? 동생들은 점점 나를 무시하고, 인생은 온통 잿빛으로만 변해간다. 하지만, 나를 덮친 소매치기를 잡아준 형사아저씨가 나를 자꾸 미소짓게 만든다. 웃게 만든다. 이 아저씨, 나를 좋아하는 건가? - 살림은 9단, 가족에게는 헌신, 사랑은 초짜인 아가씨, 이장미 세상은 정말 더럽고 쓰레기같은 일투성이이다. 더러워지고 상처가 생긴 마음과 정신을 정화하는 데는 눈물 뚝뚝 흘릴 영화나 내 "이쁜이들"이 최고다. 하지만 이제 그보다도 더한 치료제가 나에게도 생겼으니, 그녀로 인해 내 인생이 장밋빛으로 빛나기 시작한다. - 나쁜놈한테는 강하게, 착한 사람에겐 기운을 돋워주는 열혈형사, 박태훈 <작가 소개> 솔방울(윤수영) 2003년부터 로맨스와 바람이 났음. 종 이 책 - <사랑코디법> <여자이고 싶다> <사랑찾기> <손님, 침입자, 혹은 가정부> <장밋빛 인생> 전자책 - <사랑찾기>, <먼 길을 돌아온 사랑>, <사랑코디법>, <여자이고 싶다> <칵테일의 유혹> http://cafe.piuri.net/solbangul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