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삼재삼법을 15년간 수련했으나 여전히 삼류무사를 벗어나지 못한 진가량. 그러던 어느 날, 적에게 쫓겨 들어간 숲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젊은 만인지상의 군주. 그를 둘러싼 후궁들의 암투와 대신들의 권모술수가 치열하게 전개되는 대궐.
오해로 인한 결혼 해결책은 하나밖에 없다. 그녀의 비밀을 털어놓는 수밖에!
현재가 그녀를 가까이하면 할수록 그녀는 병들어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둘 다 까마득한 밑바닥으로 추락할 뿐이었다. 그것을 알기에 다시 반복되는 그의 다짐.
상처받은 연인들을.. 그들의 이야기
드라마예정작! 샤론의 장미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있었다.
대륙을 관통하는 필리온, 그의 짜릿한 승부! 진정한 복수의 시작은 지금부터다!
착하디 착한 바보 옹주 금랑 난 그녀를 볼때 두근거린다.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퍼디는 자신을 경멸하던 제어드가 자신의 상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곤 큰 충격에 휩싸이는데...
고무신을 들고 뛰어라
글작가 / 정유하(파란)

고무신을 들고 뛰어라-정유하(파란)

로맨스소설 > 달달한로맨스
피우리
전체관람가
2011.03.22 | 완결
8.5/10
(참여 :4명)
리뷰 [2]
태그 [0]
 이용요금 3,500원 (권당)
구매하신 전자책은 내 서재에서, 이용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권수를 클릭하세요~
 
          
1권         
 

<작품 소개> 2006년 종이책 출간작입니다. 고무신을 거꾸로 신는 것으로 모자라 들고 뛰려는 왕날라리 가수 지망생 승리와 동생의 부탁으로 그녀의 고무신을 사수하려는 완전 범생 태권 사범 호국이 한 동네에서 만났다. "고무신 거꾸로 신을 시도도 하지 마라, 문승리, 경고다." "다, 당신 누구죠? 설마?" "사람들은 우리 형제가 무척이나 닮았다고 하던데. 이제야 알아보는 건가?" 으헉! 하느님, 어찌 제게 이런 시련을 내리시나이까. 권보훈에 이어 이젠 그 늙다리 형이라니요! 제가 도대체 안동 권씨 집안과 무슨 원수를 졌길래요! 탈 권보훈의 그날까지! 고무신을 들고 뛰려는 그녀의 작전, 과연 이 초강적 앞에 성공할 수 있을까? <작가 소개> - 정유하. 파란이라는 넷명으로 2004년 1월 데뷔 이후, 한 해 서너 작품 씩 출간해 오고 있다. 작가연합홈피인 ‘파우더룸’이 집이며, 아주 가끔 로망띠끄에도 놀러간다. 최근엔 역사물 ‘별’을 연재중이다. 출간작 : 비의 재회, 감자의 사랑니, 해바라기, 고무신을 들고 뛰어라, 질주, 안녕 내 사랑, 여우에게도 순정은 있다, 보라 그녀 등 다수 홈페이지 : pwdroom.net

천하신탐

묵검향

특검

박봉성

이탈자

박봉성